[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8월 6일(월)에 판매하는 인기 아이돌 그룹 케야키자카 46의 투어 공식 비주얼 북 "KEYAKI"에서 새로운 지면 컷을 공개! 

32P에 걸쳐서 나오는 "케야키자카 46 PERFECT BOOK"에서는 멤버 19명의 사진과 최신 프로필은 기본 다양한 스페셜이 수록되어 있다.

나가하마 네루와 함께 밖을 산책하면서 촬영,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 나가하마는 역시 "사진집 여왕"의 관록을 자랑하며 필름 특유의 설익은 듯한 질감과 더불어, 본연의 나가하마를 즐길 수 있다. 또 나가하마 본인이 인스턴트 카메라로 촬영한 "네루 컬렉션"도 볼거리. 현지·나가사키의 풍경이나 히라가나 케야키를 포함한 멤버들의 오프 샷 등, 네루의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빵을 좋아하는 와타나베 리카는 " 좋아하는 빵 속에 파묻히고 싶다"라는 희망을 이루는 기획에 도전. 보통 때 얌전한 인상의 와타나베지만 빵을 눈앞에 두고 열기가 오르는 모습이 귀여움 폭발이다. 

이어 립스틱과 글로스를 많이 모으고 있는 와타나베 리사는 대량의 사물 속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엄선하여 소개! 이것을 사면 와타나베 리사의 얼굴에 접근하는 것인가?!

그 외에도 만화를 잘그리는 나가사와 나나카, 스즈모토 미유의 요리 등 각 멤버들의 특기 분야를 살린 페이지는 팬이라면 무조건 볼 만한 가치가 있다.

한편 8월 6일(월) 발매일까지의 카운트다운으로 공식 Twitter [K46tourbook]에서는 "#케야키자카 가위 바위 보"를 매일 아침 기록 중. "가위 바위 보 졌다! 그래도 귀엽고 최고입니다""미는 멤버와 가위 바위 보는 무승부가 가장 기뻤다""아침부터 최고!" 등등 각 멤버 오리지널의 애교 만점인 가위 바위 보에 댓글이 폭주! 발매를 향해서 속속 동영상이나 오프 샷을 공개할 예정이다.

『 KEYAKI~2018 Summer투어 메모리얼 BOOK~』

2018년 8월 6일 발매  쇼가쿠칸 (小学館) 발간

[통상판]정가 2,160엔(세금 포함) 

[라이브 회장 한정판] 정가 2,400엔(세금 포함) 부록:클리어 백

[LIGHT판] 정가 1,944엔(세금 포함) 부록:오프 샷 특제 포스터(B3사이즈)

기보 기본 정보는 이쪽

https://www.shogakukan.co.jp/news/178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