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7월 31일(화)(GLAY의 날)에 명반 『 pure soul』의 Anthology를 내놓는 GLAY.

그 『 pure soul Anthology』의 Disc.3에 수록되는 혜택 영상 "Live & Document of pure soul Days"에서, 다이제스트 영상 2개로 나누어 YouTube에서 공개했다. 이 특전 영상은 ""SUMMER of'98" pure soul STADIUM 한큐 니시노미야 스타디움 1998.8.30"을 전곡 수록했으며 심지어 당시의 귀중한 다큐 영상도 담겼다.

우선 첫번째의 다이제스트 영상은 ""SUMMER of'98" pure soul STADIUM 한큐 니시노미야 스타디움 1998.8.30"의 일부를 공개. 베스트 앨범 『 REVIEW, BEST OF GLAY』가 역사적 대히트를 기록하면서 그 기세로 밴드로서 최대의 히트 앨범이 된 『 pure soul』을 발표했던 GLAY. 그런 당시의 무서운 기세를 이 영상에서는 느낄 수 있다. 지금도 제일선에서 활약하는 GLAY의 근원이 이 다이제스트 영상을 보면 전달된다.

그리고 2번째는 "pure soul Spin-off Movie, HEAVY GAUGE 전날 밤 4명의 초상,"이란 제목의 다이제스트 영상. 첫 부분의 영상을 섞으면서 TAKURO는 "90년대 후반에 GLAY의 최고 걸작" 오리지날 앨범 『 HEAVY GAUGE』까지의 노정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하우스에서의 퍼포먼스 등 지금은 볼 수 없는 귀중한 장면이 가득합니다."

아울러 『 pure soul Anthology』의 영상 내용에 관한 라이너 노트가 공식 HP에 공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