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PICTORIAL
[J 화보] 코바야시 유이 (小林由依 케야키자카 46), "with"誌 전속 모델로 발탁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with 9월호(7월 28일 발매)부터 케야키자카 46에서 활약 중인 코바야시 유이가 전속 모델로 지면에 등장하기로 결정되었다.

케야키자카 46은 최근 싱글 100만장 판매를 돌파하며 현재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그룹. 그 중심 멤버인 코바야시 유이가 with에 첫 선을 보인 것은 2018년 4월호(2월 28일 발매)였다.

놀라운 미모와 맵시 감각에 "저 아이는 누구야?"라는 with 독자들로부 많은 소리가 전해졌고, 그뒤 매호 출연을 거듭할수록 반응이 커지면서 마침내 전속 모델로 박탁되었다.

카라스 쿠미코 with 편집장은 "일견 침착한 인상의 코바야시 유이지만, 심중에 간직한 열량에 끌려서 전속 모델 취임을 부탁했어요! 모델로서의 잠재력도 엄청 대단해서 앞으로 그녀가 with모델로 어떤 얼굴을 보일지 무척 기대됩니다"라고 말했다.

케야키자카 46 코바야시 유이 코멘트

"with 모델의 대열에 합류해서 정말 기쁩니다. 18세의 저에게 "with"는 좀 언니의 이미지. 근데 원래 조숙한 패션을 좋아하기 때문에 매번 촬영으로 자극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with에서 많이 공부하고 일도 하고 자기 연마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그런 여성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할테니 이제부터 잘 부탁 드립니다!"

7월 28일 발매되는 with 9월호의 지면에서는 가을의 트렌드 패션 뉴스 기획에 등장하는 코바야시 유이의 사생활 밀착 기사도 게재하고 있으며 본인의 메시지 동영상도 곧 공개 예정!

공식 사이트 with online, with 공식 SNS를 꼭 체크.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