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미와, 『 miwa THE BEST』 발매 기념 미니 라이브 @ 도쿄 시부야 히카리에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싱어송 라이터 miwa가 전 싱글 타이틀 곡을 수록한 첫 베스트 앨범 『 miwa THE BEST』의 발매를 기념하여 발매일인 7월 11일(수)에 자신의 대표곡 "히카리에"에 걸맏게 "시부야 히카리에"에서 발매 기념 미니 라이브 이벤트를 실시. 1,000여명의 팬들이 평일에도 불구하고 모여 들었다.

미니 라이브에서는 miwa 자신이 "대망의 조합"이라고 말했다는 시부야 히카리에에서 대표곡 "히카리에"를 노래하는 등 행사장을 한껏 달구었다.

SNS상에서 나온 힌트를 바탕으로 시부야 히카리에에 팬들이 집합. 2010년 3월에 라이브 하우스 시부야 eggman에서 데뷔 공연, 2011년 SHIBUYA-AX, 2012년에는 시부야 공회당과 초기 단독 라이브의 스케일을 확대하고, NHK 홍백가합전에서는 4년 연속 NHK 홀의 무대에도 선 경험이 있는 miwa.

2014년에는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일 체육관에서 "시부야 이야기~완주~"로 명명된 라이브도 실시하는 등 그녀의 경력을 돌아보면 중요한 국면에 반드시 등장한 시부야 거리가 베스트 음반 발매 기념 행사 개최지가 되었기에 특별했다.

이벤트 초반의 토크 코너에서는 앞머리를 기른 경력 10년의 여성 팬을 스테이지에 올린 앞머리 토크 및 주요 기획으로 열린 miwa 자신이 직접 여성 팬의 앞머리를 커트하는 이벤트 등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 "앞머리 커트"에 연관된 다양한 기획이 벌어졌다.

행사에는 데뷔 당시부터 miwa의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있는 NAOKI-T도 등장하여, miwa의 비장 에피소드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콘서트 코너에서는, 데뷔곡 "don't cry anymore"와 "미라클""너를 만났기 때문"등 베스트 음반 발매 이벤트 다운 miwa의 히트 튠들을 어쿠스틱 밴드 세트로 아낌없이 선보여 팬들로부터 환희의 소리가 터져 나왔다.

"오늘은 이 곡을 쓴 이후에 겨우 이 날이 왔다고 생각합니다. 히카리에에서 "빛에"를 마침내 선보입니다! 그동안 성원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를 담아 부릅니다"라고 말하고는 대표곡 "히카리에"를 어쿠스틱 기타 반주로 노래하며 이날의 라이브를 마쳤다.

이날 모인 1,000명의 팬들에게 miwa의 "벼락 전병"형의 탈도 배포되었고 포토 세션에서는 "즉석 miwa" 1,000명과의 기념 촬영도 있었다.

360° 어디를 둘러봐도 앞머리 커트로 도배된 공연장은 열기가 최고조였다.

한편 이번 라이브는 7월 20일(금)에 AbemaTV에서 방송된다.

miwa의 8년의 궤적을 더듬으며 기념할 베스트 음반 발매일을 뒤쫓는 프로그램에도 기대가 모인다.

9월부터는 베스트 앨범 투어도 결정되었으며 앞으로도 화제가 끊이지 않는 miwa이다.

■"AbemaTV 독점. miwa 스페셜 LIVE & 다큐멘터리~8년의 궤적~"

▼ 방송 일시

7월 20일(금) SPECIAL 21:00~22:00

▼ URL

https://abema.tv/channels/abema-special/slots/BVEb9kbGvYUgBy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