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냉면

홍진경이 까다로운 미식가 이경규를 냉면으로 사로잡았다.

이번 주 일요일 방송되는 SBS ‘맨발의 친구들’에서는 홍진경만의 반전 밥상이 공개된다.

평소 식단까지 만들어 남편과 딸의 건강을 생각하며 요리를 하는 홍진경은 자신만의 비결로 건강한 밥상을 차렸다. 홍진경의 비밀 래시피는 바로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

평소 도회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운 홍진경표 밥상에 ‘맨친’ 멤버들은 음식을 먹을 때마다 감탄사를 연발했다. 홍진경 집 밥 중 최고의 밥 도둑을 찾기 위해 신중하게 맛을 본 ‘맨발의 친구들’은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과 맛에 최고의 맛을 찾는데 큰 어려움을 겪었다는 후문이다.

▲ 사진=SBS
홍진경이 자신만만해 한 음식은 홍진경 표 냉면이다. 자신이 직접 개발한 육수로 만든 냉면은 본인의 자랑거리라고 밝힌 홍진경에게 자칭 냉면 마니아라는 강호동, 윤종신은 자신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어려울 거라고 농담을 했다. 이에 홍진경은 입맛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이경규에게도 칭찬을 받았다고 대답해 모두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홍진경의 특별한 비법을 발견한 멤버들은 그 비법을 가지고 혼자 사는 연예인의 집을 찾아가 특별한 집밥을 만들었다.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던 음식들과 홍진경의 건강한 밥상을 책임지고 있는 요리 비결은 9월 1일 일요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되는 SBS ‘맨발의 친구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