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니혼 TV] HKT48의 "BINGO!" 시리즈! 진짜로 오디션에서 우는 멤버 속출!?

[라이브엔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니혼 텔레비전 계에서 『 HKTBINGO!~여름 잘웃기 시작했다~』를 7월 17일 오전 1시 29분부터 시작한다.

"BINGO!" 시리즈는 AKB48이나 케야키자카 46도 출연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서, HKT48의 참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그램에서 HKT48이 만담, 콩트, 리듬, 플립 기예 등 습격한 "웃음"에 도전한다.

프로그램 시작 전 HKT48의 본거지 "후쿠오카"에서 멤버의 습격 오디션을 감행. 아무것도 모르고 모인 HKT48 멤버들은 프로그램 프로듀서로부터 "진심으로 의욕있는 사람은 별실의 오디션 룸에 오세요"라고 알리고 전원 참가 오디션이 스타트. 그리고 오디션에서 진심으로 울어 버린멤버 속출!?

최종 목표는 코미디상 레이스 결승 진출이다. 개성 넘치는 HKT48을 주관하는 것은 "BINGO!" 상견례가 되는 산시로! HKT48과 산시로는 어떤 화학 반응을 보일 것인가?! 사시하라 리노도 진행을 담당하고, 만담이나 콩트 등에 도전한다.

첫회 녹화를 마친 소감에 대해서 사스 하라는 "간토 지방에서 흐르는 HKT48의 관 프로그램은 2년 만이어서 멤버들도 긴장하였고, 지금까지 별로 TV 프로그램에 나온 적이 없고 스튜디오 녹화에 그다지 익숙하지 않은 멤버들이 많아서 『 어떻게 될까?』 싶었는데 산시로 씨의 지원도 있어서 아주 즐겁게 웃고 지나간 순식간이었습니다"라고 코멘트.

『 HKTBINGO!~여름 잘 웃기 시작했다~』는 7월 17일 오전 1시 29분부터 니혼 테레비계로 시작. 또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동영상 전달 서비스 Hulu에서 "HKT48의 웃음 거리"라는 제목으로 연습 다큐멘터리 등 HKT48 멤버들이 등장한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