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요요기 애니메이션 학원 + 사시하라 리노 프로듀스 아이돌=LOVE가 프랑스 파리 북쪽 교외 빌 펀트에서 열린 Japan Expo 2018에서 유럽 첫 퍼포먼스를 벌였다.

Japan Expo는 2000년부터 프랑스 파리와 마르세유, 미국· 산마테오 등에서 개최하고 있는 재팬 문화의 종합 박람회. 만화·애니메이션·아이돌 게임 음악 등 대중 문화와 서예·무도·다도·종이 등의 전통 문화를 포함한 일본의 문화를 주제로 매년 20만명 이상을 동원하는 일대 행사.

프랑스에서의 일본 문화 열기를 상징하듯 올해도 7월 5일부터 7월 8일 4일 간 개최되어 많은 팬들이 Japan Expo 2018.를 찾았다.

현지 시간 7월 6일과 7월 7일 2일, 신인 아이돌 중에서도 결성 1년 만에 급성장하고 있는=LOVE가 퍼포먼스를 선보여  많은 현지 팬을 매료했다. 7월 6일은 기적의 1장이 인터넷에서 화제였던 멤버 사이토오 나기사의 생일이어서 현지 팬들의 서프라이즈 해피 버스데이 노래 선물을 받는 장면도 펼쳐졌고, 그런 팬들로부터의 따뜻한 마음에 부응하듯 멤버들도 전력의 퍼포먼스로 흥을 돋워. 대만에 이어 2번째 해외 공연에서도 큰 성과를 보였다. 

=LOVE는 10월 17일에 4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데뷔 1주년 기념으로 9월 6일에는 Zepp DiverCity(Tokyo)에서 기념 행사를 개최하는 것이 정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