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TGC TOKYO KABUKI GIRLS Production Team이 2018년 9월 15일(토)과 16일(일) 오사카 신가부키 극장에서 『 TOKYO GIRLS COLLECTION presents TOKYO KABUKI GIRLS』를 개최한다. (공식 사이트:http://tokyokabukigirls.com/ )

"도쿄 카부키 걸스는 "

리얼과 버추얼이 교차한 세계관이 최신 무대 연출을 구사하여 만들어 내는 세련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쇼. TGC에서 활약하는 인기 모델, 보컬로이드 아티스트, 배우, 여배우 등이 장르를 넘어 호환 출연한다. 연출에서는 일본을 대표하는 영상 작가, 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집결하고 이제껏 없는 스테이지를 실현한다.

◆ 주목의 출연자 발표!

주목 추가 출연자에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자랑하는 가상 싱어 하츠네 미쿠의 출연 결정! 

또 모델로는 올해 일본 텔레비전 연속 드라마 "anone"에서 여배우 데뷔한 우스이 레나, 오사카부 출신으로 드라마 "둘이 독백."에서 첫 주연을 맡은 젊은 배우 유미키(16일만)가 출연, 지난 시즌 드라마 "굿 모닝 콜"에서 주연을 맡은 인기 배우 시라이시 슌야도 출연하는 등 앞으로 다방면에서 활약이 기대되는 멤버들 다수가 무대에 등장합니다. 

◆ SKY-HI에 의한 가상 출연 및 오리지널 극중 노래가 결정!

음악 업계뿐만 아니라 업계 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래퍼/싱어송 라이터 SKY-HI가 행사 때문에 특별히 오리지널 극중 노래를 새로 쓰고 가상 출연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본인의 출연은 없습니다. 영상 출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속속 추가 출연자를 발표할 예정.

[이야기]

때는 에도 시대 후기.

오랫동안 계속된 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가 시작된다.

서양 문화가 뒤섞이면서 사람들은 사람에 뜨고 세상은 밤에 취하고 있었다.

산골 속 한 창녀의 거리.

거기에는 세상의 남자들을 사로잡으면서 숨을 삼키게 하는 절세의 미녀들이 모이고 있었다.

항간에서는 『 험한 길을 넘어선 산골 마을의 창녀 거리에 절세의 미녀들이 갖춰져 남자들은 모두 그 미모의 포로가 되고 무효화된다 』는 소문이 돌기 시작한다.

소문이 소문을 부르며 그 창녀 거리에는 매일 밤 그 절세의 미녀들을 만나고자 하는 남자들로 북적였다.

그러나 창녀 미녀들의 진짜 모습은 추악한 요괴에 포로가 됨의 몸으로 조종되는 인형이었다.

인형들은 요괴의 지령에 의해서, 많은 남자들로부터 마음을 빼앗고는 그 영혼을 요괴에게 바치는 경쟁을 하고 있었다.

가장의 미를 요구하고 차려입고 목소리를 베풀고, 우아하게 춤춘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누구냐!?"

그 진짜 의미는...

[공연 개최 개요]

공연 이름: TOKYO GIRLS COLLECTION presents TOKYO KABUKI GIRLS LIVE SHOW TOUR 2018 -가을 편-

개최 날짜: 2018년 9월 15일(토)1부:개장 13:00시작 14:00/2부:개장 17:30시작 18:30(예정)

2018년 9월 16일(일)1부:개장 12:00시작 13:00/2부:개장 16:00시작 17:00(예정)

회장: 신가부키 극장(오사카부 오사카시 덴노지 구 우에혼 마치 6− 5− 13)

공식 사이트: http://tokyokabukigirls.com/

티켓:

프리미엄 시트(FC에 한함):11,000엔(세금 포함)

1.2층 자리:11,000엔(세금 포함)

3층 자리:8,640엔(세금 포함)

[행사 종합 문의]:TGC TOKYO KABUKI GIRLS Production Team(DRUMCAN inc내)

MAIL:info_tkg@sgw.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