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토쿄 뉴스 통신사에서 타케다 레나 1st 포토북 "다비 레나"(가)를 7월 27일(금)에 발매. 아울러 7월 29일(일)에는 발매를 기념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패션지 전속 모델, 그라비아 아이돌뿐 아니라 드라마 "정말로 항해하고 있습니다. Second Season", 영화 "늑대 인간 게임 인페르노"에서 주연을 맡는 등 배우로서도 활약 중인 타케다 레나가 1st 포토북 "다비 레나"(가)를 발매. 잡지 B.L.T.에서 약 1년 반 게재한 연재 중에서, 절경 홋카이도, 이시가키 섬, 다케토미 섬, 오이타현, 고치현을 방문하여 즐기는 타케다 레나의 순수하고, 사랑스럽고 멋있고, 두근거리는 모습을 충분히 담고 있다. 물론 방문한 장소의 음식 정보도 소개. 타케다 레나와 함께 여행하는 듯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사진집이다.

[타케다 레나 코멘트]

제가 여행했던 B.L.T. 연재 "다비 레나"가 무려 1권의 포토북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홋카이도, 이시가키 섬, 다케토미 섬, 오이타현, 고치현 등 일본의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찍어 왔습니다. 이미 소개하고 있는 절경 사진 외에도 소개 못했던 다양한 컷들이 많이 담겨 있습니다. 꼭 집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이 포토북은 여행 잡지 감각으로 보며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정말 멋진 장소 뿐이어서 기회가 있으면 현지에 실제로 가서 제가 느낀 것을 여러분도 체험해 봤으면 좋겠어요.

[Photo(C)岡本武志]

포토북 공식 Instagram 개설.

타비 레나(@tabirena_photobook_official) 타케다 레나의 사진 & 동영상도 체크!

https://www.instagram.com/tabirena_photobook_official/ 

[상품 정보]

타케다 레나 1st 포토북 "다비 레나"(가)

● 발매일: 7월 27일(금)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 예정 가격: 본체 2,000엔+세금

● 촬영: 오카모토 타케시

● 발매: 토쿄 뉴스 통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