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GOT7의 뉴 싱글 "THE New Era"(6월 20일 발매)가 6월 20일자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주 6월 18일(월)~20일(수)까지 나카노 선플라자 홀 공연 3DAYS를 감행한 GOT7은 "THE New Era" 발매일 다음날인 6월 21일에는 멤버들이 시부야, 하라주쿠에 등장하면서 팬들이 쇄도했다!

당일 처음에 멤버가 등장한 것은 하라주쿠 역 앞에 있는 HARAJUKU Abema Studio에서 공개 생방송 특집. 프로그램 개시 몇시간 전부터 대행렬이 되어 하라주쿠 죽하 거리 입구 부근이 GOT7 팬 일색이 되는 현상도 일어났다. 프로그램 방송 중에도 많은 팬들이 몰려들어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더욱이 그후 타워 레코드 시부야점에 깜짝 등장하자 가게 안에서는 환성이 터져 나오면서 순식간에 팬들이 꽉 들어차면서 그 압도적 위상을 떨쳐보였다.

아울러 니혼 부도칸과 고베 월드 기념 홀에서 아레나 스페셜 공연 "GOT7 ARENA SPECIAL 2018-2019"의 개최도 결정되었다! 작년에는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일 체육관과 니혼 부도칸 등 전국 각지에서 공연을 개최하여 대성황이었던 GOT7이 이번에는 부도칸과 고베 월드 기념 홀에서 아레나 스페셜 공연을 개최한다. 세계 17개 도시 순회 월드 투어의 개최와 일본에서 뉴 싱글 "THE New Era"의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 획득 등 질주중인 그들의 아레나 공연인 만큼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이번 주말 6월 23일(토)에는 GOT7 Japan Fan Connecting Hall Tour 2018 "THE New Era"의 파이널 공연을 센다이에서 개최하며 이어 6월 24일(일)에는 도쿄 빅 사이트에서 솔로 하이 터치회를 개최한다.

★ GOT7 "THE New Era" 특설 사이트 http://www.got7japan.com/the-new-era/

★ GOT7 일본 공식 사이트 http://www.got7jap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