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Mama&Son이 코지마 하루나가 기획 및 제작하는 의류 브랜드 "Her lip to"를 2018년 6월 20일(수) 17시부터 EC 사이트(https://www.herlipto.jp)에서 제공 개시했다. 격주로 신상품을 출시 예정.

또 팬들과 소통하면서 패션 화장 등 그녀가 발신하는 모든 정보가 집약된 플랫폼 역할을 하게 되는 app "PLAY"를 조만간 출시 예정. 현재 EC 사이트에 메일 주소의 등록을 접수 중.

[브랜드의 개요]

-Her lip to "지금 입고 싶은 옷"

일상의 짜릿한 순간이 의류에서 이루어지도록.

일상의 워드로브이면서, 옷감의 소재나 라인에 집착하는 여성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기품과 화려함을 Her lip to가 제안한다.

[코지마 하루나 본인의 코멘트]

지난 1년 여러가지로 생각해서 제가 할 수 있는 것, 지금의 시대에 이 나이에 할 일을 표현하고자 생각했습니다.

Her lip to는 『 지금 내가 입고 싶은 옷 』을 주제로 만들고 있습니다.

"일상에 녹아드는 드라마틱한 옷"이 제가 제안하는 Her lip to 다움이라고 생각 중입니다.

다른 브랜드처럼 상품 수나 시기가 일정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일상이 조금 화려하게 되듣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er lip to와 저 자신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이 작업에 힘쓰겠습니다

[코지마 하루나 프로필]

2005년 AKB48 제1기생으로 가입하여 2017년에 졸업. 현재는 모델, 탤런트 멀티로 활약 중.

Intagram@nyanchan22 https://www.instagram.com/nyanchan22/

Twitter:@kojiharunyan https://twitter.com/kojiharuny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