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세계 최고봉 LPGA 여자 골프 투어 제15차전 "숍 라이트 LPGA 클래식"을 6/8(금)~6/11(월) WOWOW에서 연일 생중계한다.

1986년에 시작된 이 대회는 투어 중에서는 얼마 안되는 3일 54홀의 단기 결전. 무대가 되는 것은 대서양에 면한 링크스 타입의 코스. 언뜻 플랫으로 보이지만, 페어웨이에서 그린까지 복잡한 기복이 있고 바다에서 불어 오는 강한 바람 때문에 비교적 작은 굴곡이 심한 그린 공략을 어려우며, 벤트 잔디와 포와나 잔디와는 성장 속도가 다른 잔디가 섞인 그린에서 퍼트가 쉽지 않다.

WOWOW에서는 이 대회를 6/8(금)~6/11(월) 연일 생중계(첫날은 무료 방송) 한다. 또한 부상에서 복귀 3주째인 노무라 하루쿄를 비롯하여 우에하라 아야코, 요코미네 사쿠라를 인터뷰했다. 

[노무라 하루쿄]

Q)이번 코스의 인상은 어떻습니까?

"작년보다는 코스 세팅, 컨디션이 좋네요. 그린이 좋고, 페어웨이도 깨끗했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매년 출전하고 있는데 올해가 가장 상태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Q. 그린 구조 아래가 부드럽다는 인상이 있습니까?

"일요일에 많이 비가 내린 것 같군요. 그냥 컨디션적으로는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Q)정기 대회와 비교해서 그린이 작지만 플레이를 하는데 어디가 중요한가요?

"여기는 항상 바람이 있고 또 그린은 포어 나 벤트 잔디에서 약간 질라 스파이크 마크의 영향도 나타납니다. 어려운 코스이기 때문에, 퍼팅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 복귀 3주째가 됩니다만, 허리 부상의 상태는 어떤가요?

"점점 나아지고 있고 몸은 문제 없어요. 후반이 되면 굳어 오는 감각이 있지만 골프하기에는 그리 영향은 없을 거예요."

Q. 100%로 스윙은 할 수 있습니까?

" 그렇습니다. 다만 아직 조심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Q. 연습량은 줄이고 있습니까?

"특별히 연습량은 줄이지 않았습니다. 중요한 부분을 계속 연습하고 있습니다."

Q. 이번 대회의 각오를 부탁합니다.

"여기까지 별로 성적은 좋지 않았지만 하루 하루 열심히 해서 1타 1타 제대로 치려고 합니다."

◆ ◆ ◆ WOWOW LPGA 방송 스케줄 ◆ ◆ ◆

세계 최고봉 LPGA 여자 골프 투어 제15차전

"숍 라이트 LPGA 클래식"을 연일 생중계.

첫날, 6/8(금)심야 2:30~[WOWOW프라임] ※무료 방송

제2일 6/10(일)오전 4:00~[WOWOW프라임]

최종일·6/11(월)오전 4:00~[WOWOW프라임]

6/11(월)오전 5:30~[WOWOW라이브]

일본에서는 노무라 하루쿄 우에하라 아야코, 요코미네 사쿠라 3명이 출전!

프로그램의 최신 정보는 "WOWOW LPGA", WOWOW 공식 트위터 계정 @wowowgolf에서 체크! 일본 선수의 인터뷰 동영상이나 속보 다이제스트 등 충실의 라인 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