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KE48 마츠이 쥬리나가 표지와 권두를 장식한 "B.L.T. 2018년 7월호"가 발매되었다.

AKB48 그룹의 "선발 위원 선거"에 제1회부터 참여해 오면서 SKE48의 1기로서 그룹의 간판 스타이기도 한 마츠이 쥬리나가 올해 개최를 앞두고 "B.L.T."에 결의에 가득한 롱 화보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SKE48이 10주년을 맞이한 메모리얼 이어이며 총선의 무대가 SKE48의 본거지인 나고야라는 다양한 "기적"이 겹치면서 마츠이 쥬리나를 뒷받침하는 순풍이 불고 있다. 그런 바람을 느끼며, 마츠이 쥬리나가 찾은 곳은 초여름의 바다. SKE48에게 바다는 『 파레오는 에메랄드 』 『 아이시테라불!』 등의 뮤직 비디오에서도 친숙하고 인연이 있어 자신도 매우 좋아하며 소중한 곳으로 알려졌다.

그 바다를 배경으로 수영복으로 촬영이 시작되자 길고 나긋나긋한 손발을 기분좋게 벌리고 큰소리로 떠들어 댄다. 하트 모양의 튜브와 팝 해변 용품을 손에 쥐고 웃음과 익살스러운 표정이 귀엽기도 하며 다른 한편, 발군의 프로포션을 발휘하며 유일무이한 최강 히프 업된 너무 아름다운 몸매를 아낌없이 과시. 성숙한 빛깔과 향기가 감도는 마츠이 쥬리나의 섹시한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주옥같은 화보들이다. 또 그룹을 이끄는 리더로서 이번 총선을 벼르고 있는가운데 "나는 망설이지 않고 앞을 향하여 돌진하다!"라고 선언할 수 있게 된 지금 그녀의 강인함도 돋보인다.

금호은 별책 부록으로 마츠이 쥬리나의 양면 대형 포스터 및 사인들이 인스턴트 카메라 등의 선물 기획도 가득하다. 

세븐 인터넷 쇼핑판 표지에는 통상판 표지와는 다른 수영복 차림을 연출한 마츠이 쥬리나가 등장. 또 세븐 인터넷 쇼핑판 부록으로 <마쓰이 주리나(SKE48) 양면 빅 포스터>도 첨부되며 이쪽은 통상판과는 다른 도안의 포스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