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BC 부수 조사 미용 잡지 장르 9년 연속 No.1인 『 美的 』 7월호(5월 22일 발매)에서 아사다 마오가 미용 잡지 첫 표지를 장식했다. 

촬영중에는 느긋한 맵시를 살리며 음악에 맞추어 포즈를 취하는 내내 즐거운 듯한 모습에 스탭 일동은 해피 모드에 휩싸였다.

8페이지에 걸친 롱 인터뷰에서는 스케이터로서의 마음을 뜨겁게 말하며 동시에 미용 잡지 특유의 "스킨 케어" "화장", 또 "요리" "배스 타임" "스트레스 해소법" 등등 "최강 미소"의 비밀을 밝혀주고 있다. 또한 아사다 마오의 Instagram에도 업로드되면서 SNS에서도 화제 비등 중!

아사다 마오의 인터뷰 잠깐 공개!

Q 아침에 일어나서 무엇을 합니까?

A 백탕 (끓인 물)을 마십니다. 한컵 정도일까. 안쪽에서 천천히 녹이고 몸을 일으키면 상태가 좋습니다. 날짜 별로 메뉴는 바뀝니다만, 아침 식사도 반드시 먹지요. 아침을 거르지 않습니다!

Q 항상 파워풀한 모습을 유지하는데, 그 원천은 어디에 있을까요?

A 파워는 예부터 쌀! 스시를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해요. 하지만 편식하지 않고 뭐든지 먹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야채를 잘 못먹었지만 20세 이후부터는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맛을 알게 된 것도 큽니다.

Q 건강 마니아죠?

A 네, 스케이트장 위에서 얼었던 몸을 녹이는 것이 이제 습관같이 되어서 식사도 첨가물이 많은 것은 되도록 기다립니다. 다음은 밸런스입니다. 아침에 두유를 마시면 밤에 두부는 괜챦을까, 그런 것인데, 합계에서 계산을 맞추도록 합니다.

Q 배스 타임은 바싹하게 파? 긴 목욕 파?

A 평소 30분 정도 반신욕을 합니다. 일주일에 1번, 용암욕이나 마사지도 합니다. 가급적 몸을 녹이고 제대로 풀도록 의식을 하죠

『 美的. com』

https://www.bite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