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CHEMISTRY의 재시동 후 두번째 싱글이 되는 "Heaven Only Knows/13개월" 중 "Heaven Only Knows"의 음원이 CHEMISTRY의 인터넷 Twitter, Facebook에서 선행 공개됐다.

통상판

이 곡은 CHEMISTRY의 대표곡 "너를 찾던"작곡을 담당하며 초기 CHEMISTRY를 지지한 크리에이터들중의 한사람인 카와구치 다이스케와 전체 프로듀서도 맡은 마츠오 키요시의 태그에 의한 극적인 중거리 R&B. 롱 톤의 하모니와 주고 받는 등 CHEMISTRY다운 볼거리가 있는 곡으로 완성되어 있다.

지난 3월 7일 열린 전국 투어 최종 공연에서 라이브 첫선을 보이면서 회장을 열광시켰으며, 음원의 공개가 기대되고 있었다.

또한 이번 음원 공개된 "Heaven Only Knows"를 포함한 싱글 통상판의 수록곡이 5월 13일(일)부터 iTunes에서 예약 주문이 시작된다. 예약 접수와 동시에 지난 3월 7일 열린 전국 투어 최종 공연에서의 CHEMISTRY의 대표곡 중 하나 "너를 찾던 "의 라이브 음원도 선행 전달된다.

초회판

[링크]

▼ CHEMISTRY공식 사이트

http://www.chemistry-official.net

▼ 공식 Twitter

https://twitter.com/CHEMISTRY_2011

▼ 공식 Facebook

https://www.facebook.com/CHEMISTRY.jp/

[릴리스 정보]

재시동 후 2nd 싱글 "Heaven Only Knows/13개월" 6월 20일 발매

iTunes사전 주문 5월 13일 시작

[출시 기념 행사 결정!]

▼ 일시·장소:

6월 23일(토)12:00~[오사카] 아베노 큐즈 몰

18:00~[아이치]아스널 카나야마

6월 24일(일)14:00~카나가와]라조ー나 카와사키

▼ 내용:미니 라이브, 하이 터치회

※참여 방법 등 세부 정보는

CHEMISTRY 공식 사이트 (http://www.chemistry-offici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