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도쿄 출발 페라리의 모든 것이 집결하여 페라리 팬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서킷 이벤트 "페라리 레이싱 데이즈 후지 2018"이 6월 30일(토)· 7월 1일(일)의 2일 간 후지 스피드 웨이에서 개최된다.

4월 28일(토)부터 로손 티켓에서 예매 티켓 발매 개시.

"페라리 레이싱 데이즈"는 페라리가 오너와 팬을 위해서 개최되는 일대 행이벤트로서 페라리의 DNA와 모터 스포츠에 대한 패션이 응축되어 있다. F1의 서킷 주행과 슈퍼카들이 모두 통한 퍼레이드 코르세아 크리엔티에 의한 세계 최고봉의 페라리 원 메이크 레이싱 "페라리 챌린지 아시아 퍼시픽" 다양한 서킷 액티비티 등 오너 및 팬들이 진심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페라리 인 저팬 50주년 기념 특별 한정 모델 "Ferrari J50"의 일반 최초 공개이다. 일본 팬들 때문에 생산되는 불과 10대 한정 모델로 1대 1 고객 주문에 맞추어 테일러 메이드로 마무리되고 있다. 이 중 몇대를 "페라리 레이싱 데이즈 후지 2018"에 선 보이며 아울러 올해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등장했던 "Ferrari 488 Pista"가 일본 최초 공개된다. 페라리 사상 가장 파워풀한 V8 엔진을 탑재하고, 서킷에서 연마한 기술을 아낌없이 쏟아 부은 스페셜 시리즈로서 스포츠 카의 최신 버전을 빠르게 만말 수 있다.

"페라리 레이싱 데이즈 후지 2018" 개요

개최 시일

2018년 6월 30일(토)· 7월 1일(일)

개최 장소

후지 스피드 웨이

공식 웹 사이트

http://www.ferrari.com/ja-JP

Ferrari.com의 톱 페이지로부터, 페라리 레이싱 데이즈의 주제를 클릭하십시오.

일반 예매 티켓

예매 티켓은 4월 28일(토)부터 로손 티켓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로케이션 장소/로손 미니 스톱 각점 (Loppi)L코드 33744

http://l-tike.com/search/?lcd=33744

페라리에 관한 최신 정보는 Ferrari.com(일본어판)

http://www.ferra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