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세계 최대급의 댄스 뮤직 페스티벌 "EDC(Electric Daisy Carnival)J apan 2018"이 2018년 5월 12일(토) 13일(일)의 2일간, 치바현의 ZOZO 마린 스타디움과 마쿠하리 해변 공원의 EDC 특설 회장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각 스테이지 및 시간표가 발표됐다.

첫날의 메인 스테이지 "kinetic FIELD"에서는 새로운 EDM의 형태 『 Future House』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DON DIABLO와 절대적 인기를 자랑하는 STEVE AOKI, 더 메인 액트를 맡는 것은 "DJ MAG TOP 100 DJs 2015"세계 1위에 오른 DIMITRI VEGAS & LIKE MIKE가 등장한다.

빛과 레이저를 주제로 한 "circuit GROUNDS"에서는 『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를 중심으로 하는 여러가지 장르의 일렉트로닉 뮤직을 연주하는 DEADMAU5외, 호화 아티스트가 등장한다.

2일째 마지막 날의 메인 스테이지 "kinetic FIELD"에는 전세계의 페스티발에서 활약하는 W&W, 영국을 바탕으로 활동하는 트랜스, 레이브, EDM 형태의 톱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ABOVE&BEYOND, 메인 액트에는 약관 20세에 "DJ MAG TOP 100 DJs 2016"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한 젊은 천재 DJ MARTIN GARRIX가 출연한다.

더 "circuit GROUNDS"의 메인 액트에는 저스틴 비버, 어셔, 마돈나 등 유명한 세계적 아티스트를 다수 프로듀스한 중진 DIPLO가 등장하는 등 유례없이 호화 아티스트들이 집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