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4월 25일(수)에 메이저 리그 이적 후 첫 1st 앨범 『 YOU & LOVE』를 발매한 시노자키 아이가 이날 니코 니코 생방송에서 "시노자키 아이 사랑하는 삶 스튜디오 라이브" 특집을 방송했다. 

이 방송은 『 YOU&LOVE』의 발매를 기념하여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앨범 제작 과정에 관련한 스페셜 토크와 시노자키 아이의 스튜디오 라이브로 구성된 호화 특별 프로. 

MC는 탤런트 및 그라비아 아이돌로 활약 중인 마츠시마 하츠네가 맡았으며 앨범 해설에는 이번 작품의 사운드 프로듀서인 에가미 고타로(SUPA LOVE)도 게스트 출연했다.

앨범의 테마이기도 한 "사랑하는 시노자키 아이"이라는 프로그램 내에서는 시노자키 아이의 사랑 고민 상담 기획도 실시되며 팬들에게서 받은 사랑의 고민에 답하기도 했다. 

스튜디오 라이브에서는 Music Video가 21만번 재생을 돌파했던 "UNICORN", 그리고 니코 니코 생방송에서 처음 발표가 된 "YOU & I"등 앨범 수룩된 전5곡을 선보였다.

좀처럼 보기힘든 시노자키 아이의 스튜디오 라이브를 보려고 니코 라이브에는 1만명이 넘는 시청자가 모여들었다. 

이날 발매된 메이저 1st 앨범 "YOU & LOVE"는 반짝이는 10편의 러브 스토리를 수록.

제목은 시노자키 아이 본인이 고안한 것으로, 앨범 컨셉 "당신"과 "사랑"이라는 뜻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름을 제목에 붙여서 "당신"과 "(시노자키) 사랑","당신 옆에 이 앨범 (시노자키 아이)이 달라붙을 수 있도록" 하자는 생각도 들어 있다고 했다.

■ 시노자키 아이 사랑하는 삶 스튜디오 라이브 (타임 시프트 방송 중)

방송 URL: http://live.nicovideo.jp/watch/lv312430566

■ 시노자키 아이 메이저 1st. 음반 발매 정보 

제목:『 YOU&LOVE』

발매일:2018년 4월 25일(수)

https://www.sonymusicshop.jp/m/arti/artiItm.php?site=S&ima=5057&cd=70008509 

■ 시노자키 아이 오피셜 HP"L's"

https://shinozakiai-fc.net/

■ 시노자키 아이 Twitter

https://twitter.com/shinozakiai_226?lang=ja

■ 시노자키 아이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shinopp._. ai/?hl=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