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 ONE PIECE』 사상 최초의 상설 어트랙션 테마 파크 "도쿄 원피스 타워"에서 4월 21일부터 어트랙션 "루피의 이음매 없는 어드벤처"내 4D 체감 시어터 "배틀 시어터", "ONE PIECE LIVE ATTRACTION『 PHANTOM』", "로그 갤러리"의 3개의 인기 콘텐츠가 리뉴얼되었다.

파크 개장 전부터 국적, 연령 불문하고 매우 많은 관람객들이 흥분된 모습으로 문 앞에 줄을 선 모습.

인기 어트랙션 "루피의 이음매 없는 어드벤처"의 끝에 있는 4D 체감 시어터는 "배틀 시어터"라고 칭하고 등장하여 도쿄 원피스 타워 외에서는 볼 수 없는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를 상영한다.

상영 시간은 약 11분의 빅 볼륨!〝 몽키 D. 루피〟와〝 트라팔가 로우〟의 대결 장면과 해군 대장 키자루 , 후지토라가 등장하는 등 원작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스토리에 관람객들은 대흥분.

특히 장면에 맞추어 힘차게 바람 혹은 훈제향이 분출되는 등 4D 효과도 만재하여 영화 상영 이후에는 큰 박수가 몰아쳤다. 관람객들은 "배틀 장면도 즐거웠고, 삽입곡에도 흥분했습니다!" "상상 이상으로 바람과 물보라가 다가 와서 놀랐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별 기획전 "로그 갤러리"는 Season4에 돌입! 주제는〝 적(경쟁)〟! 『 ONE PIECE』의 필수적인 강적들의 등장 장면과 명장면을 픽업한 원작 일러스트를 전시. 『 ONE PIECE』 역대 담당 편집자가 선택한〝 적〟들도 소개되고 있어 필션이다. 또 사황의 한명인 카이도우가 떨어진 구멍을 재현한 포토 스폿도 출현! 실제로 굴 속에 들어가 많은 가족과 그룹이 즐기고 있었다.

아울러 "ONE PIECE LIVE ATTRACTION『 PHANTOM』" 코너도 새롭게 등장! 작품 설정 및 원작자인 오다 에이이치로 친필의 대본 메모, GReeeeN의 손의 가사 카드 등의 보물 자료가 전시되어 있다. 회장에서는 GReeeeN이 새로 만든 곡을 풀 버전으로 들을 수 있어 더욱더 『 ONE PIECE』의 세계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2년차에 돌입한 "ONE PIECE LIVE ATTRACTION『 PHANTOM』"에서는 수많은 관람객들이 라이팅 스톤을 움켜쥐고 상연 전부터 스탠 바이. 지난해부터 단골인 "Live Music Club TONGARI"의 DJ〝 앵무새 DJ〟와 고객의 "톤가리 ― ‼"라는 톤가리 섬(도쿄 원피스 타워)의 인사로 상연이 시작! 인기 보컬 그룹 GReeeeN의 오프닝 곡 "4 ever 새벽!"에 맞추어 펼쳐진 프로젝션 매핑도 새롭게 선보이며 원피스 패거리의 등장이 더욱 호쾌해졌다.

특히 이번 『 PHANTOM』의 볼거리 중 하나이기도 한 원작자 오다 에이이치로가 본작을 위해서 만든 "가희 앤"의 환상을 "비죠비죠의 사실"의 힘으로 나타나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장면에서는 환호가 일어 났으며, 지금까지 이상으로 큰 활약하는 캐릭터와 원피스 일당의 박력 만점 배틀 장면에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게 만들었다. 줄거리는 그대로이지만 새로운 환상의 등장에 맞춘 대사와 루피들의 액션이 그레이드 업!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한편 도쿄 원피스 타워 1층에 있는 "산지의 오레사마 레스토랑"에서는 15시 이후 그랜드 메뉴가 크게 리뉴얼, "나미상의 귤밭 치킨 샐러드"와 "뼈 붙은 고기 녀석!!!(스모크 치킨)"등 메뉴 이름만 으로도 『 ONE PIECE』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방불케하는 일품 식단을 갖추고 있다. 맛은 당연히 딜리셔스.

"도쿄 원피스 타워"에서는 이 외에도 3층 상품 숍 "톤가리 스토어"에서 신상품 진열은 물론 봄 이벤트 "ONE PIECE EASTER 2018"등도 전개 중이다. 

■"도쿄 원피스 타워" 개요

2015년 3월 도쿄 타워 풋 타운 내에 오픈. 소년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슈에이샤) 연재 중인 애니메이션 『 ONE PIECE』 사상 최초의 대형 테마 파크. 『 ONE PIECE』의 세계관을 체감할 수 있는 놀이 기구와 라이브 쇼, 레스토랑, 그리고 오리지날 상품을 구입하는 매장 등 그 매력을 충분히 만끽할 수가 있다. 특히 원작자 오다 에이이치로가 스토리를 완전 감수하여 새로 창조해낸 캐릭터도 등장하는 "ONE PIECE LIVE ATTRACTION『 PHANTOM』"은 매우 호평을 받고 있다.

소재지 도쿄도 미나토구 시바 공원 4가 2-8 도쿄 타워 풋 타운 내

영업 시간 10:00~22:00 (최종 입장 21:00)

※단, 점검 등으로 부득이 휴원이나 폐원 시간이 빨라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방문 전 홈페이지 확인 필요.

티켓 요금

[LIVE & PARK PASS]

본 패스는 입장 ·놀이 기구 이용(일부 과금 서비스는 제외) 및 라이브 쇼의 감상이 가능한 티켓이다.

● 예매권 성인(19세 이상) 3,000엔, 중인(중학생·고교생) 2,600엔, 소인(유아·초등 학생)           1,500엔

● 당일권 성인(19세 이상) 3,200엔,  중인(중학생·고교생) 2,700엔, 소인(유아·초등 학생)    1,600엔

[PARK PASS]

본 표는 입장, 놀이 기구 이용(일부 과금 서비스는 제외)만 가능한 패스로서 되기 라이브 쇼의 관람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예매권 성인(19세 이상) 2,000엔, 중인(중학생·고교생) 1,600엔, 소인(유아·초등 학생) 500엔

● 당일권 성인(19세 이상) 2,200엔, 중인(중학생·고교생) 1,700엔, 소인(유아·초등 학생) 600엔

※매달 마지막 토요일은 "어린이 무료 DAY" 유아 및 초등 학생의 PARK PASS가 무료입니다  [다음은 4월 28일]

※3세 이하 무료 입장 (보호자 동반 필요)

※ 가격은 모두 세금 포함

※예매권은 세븐 일레븐과 T-TICKET에서 판매 중

※여행 상품은 에이스 JTB 사무소에서 판매 중

공식 사이트 URL https://onepiecetower.tokyo

공식 칼럼 "톤가리 칼럼 "URL https://onepiecetower.tokyo/blog

공식 SNS

[도쿄 원피스 타워 트위터] @onepiecetower

[톤가리 전보 벌레 트위터] @tongari_denden

[도쿄 원피스 타워 Facebook] https://www.facebook.com/onepiecetower.tokyo

[도쿄 원피스 타워 LINE@] @topt

[도쿄 원피스 타워 instagram] tokyoonepiecetow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