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 46" 시라이시 마이(25)가 20일, 도쿄 롯폰기 베리사유에서 열린 인터넷 패션 몰 "SHOPLIST"의 새 CM 발표회에 참석했다.

21일부터 방송되는 새 CM은 "어떤 컬러의 자신으로 갈아입었다"를 주제로 8색의 세계관에 도전. 화이트 패션으로 출연하는 "시라이시 마이"를 필두로 "쿠로이시 마이" "아카이 마이" "코세키 마이" "아오이시 마이"등 8색의 변화를 선보인다.

흰색 미니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하며 각선미를 어필한 시라이시는 "올 화이트로 어깨를 보이면서 여백감 있는 코디를 했어요"라고 설명.

CM 내용과 연관하여 "멤버 중에 가장 세련된 친구는?"이라는 질문을 받자, "멤버들 모두 멋지고, 모두 개성을 갖고 있고 사복을 좋아합니다"라고 한 뒤에 잠시 생각을 하더니 "테라다 란제는 개성적이면서 화려한 옷 입기를 좋아하고, (본인이) 입고 싶은 옷을 입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나머지는.... 아키모토 마나츠는 안정되고 좋은 느낌의 피부를 보이고 있고 언제 봐도 "한여름 스타일"이 굉장합니다"라며 웃어 보였다.

동기이자 노기자카 1기로 그룹을 떠받쳐 왔던 이코마 리나(22)의 졸업 콘서트가 22일 도쿄 부도칸에서 열리는 것에 대하여는 "그녀를 보는 마지막 라이브이기 때문에, 아무튼 재미있게, 끝까지 그녀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라면서 '재밌게'를 구체적으로 질문 받자 "그것은 당일 서프라이즈로 보여 드릴 계획입니다"라고 답변.

텔레비전 도쿄 계열의 레귤러 프로그램 "노기자카 공사 중"(매주 일요일, 심야 0시)에서 공연하고 있는 바나나맨 히무라 유우키는 최근 프로그램 녹화를 함께 했다고 하면서 "멤버들도 많이 있어서 직접 『 축하합니다 』라고 말을 걸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히무라는) 순순히 『 아리가토 』라고 하더군요. 너무 좋아 보이더군요"

(라이브엔 주: 바나나맨 히무라 유우키는 최근 NHK 출신의 프리랜서 아나운서 칸다 아이카 (神田愛花)와 결혼을 발표했다)

[Photo(C)Toshiki Aoy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