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46의 멤버이자 잡지 『 non-no』 전속 모델인 니시노 나나세의 1st 포토북의 제목이 『 나에 관하여 (わたしのこと) 』(슈에이샤/5월 9일 발매)로 결정되었다.

통상판 커버

촬영 로케이션은 니시노 나나세 자신이 "쭉 동경했던 곳"이라고 말해온 모로코. 호수를 배경으로 석양 아래 앉아 있는 모습에서 "여신감"이 넘치는 아름다운 커버가 눈길을 끈다.

『 현재의 니시노 나나세 』를 알 수 있는 이번 작품의 제목 『 나에 관하여 』의 표지 제목은 본인 직접 쓴 것이라고.

노기자카 46 종합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는 "니시노 나나세에게는 몇개의 의외의 부분이 있다. 자신에 대해서 여러 말을 하지 않으니까 의외로 생각뿐일까? 그녀의 매력은 그 신비성에 있다. "라고 코멘트했다. 니시노 나나세의 알려지지 않은 본모습과 속내에 접할 수 있는 포토북이다.

7net 특별판 커버

또 아마존, 세븐 인터넷 쇼핑에서 발매되는 각각 통상판과는 다른 사진을 사용하는 "한정 표지 판"의 커버도 공개되어 아마존의 제한 표지는 카프탄 드레스를 입은 헛되고 가련한 표정. 한편, 세븐 인터넷 쇼핑의 한정 표지는 어딘가 "모델 니시노 나나세"를 느끼게 하는 늠름하고도 멍한 표정을 채용하여 통상판과 함께 모으고 싶게 만든다.

아마존 특별판 커버

모로코에서는 사진 미학적 거리인 마라케시를 중심으로 촬영을 감행한 가운데 아프리카 대륙의 자연에 둘러싸]쌓여 편안한 웃음, 섹시하고 귀여운 수영복 차림, 같은 여자끼리도도 두근거리게 만드는 성숙한 표정. 새로운 매력으로 가득한 사진들이 담겼다.

특히 2015년 8월호부터 매월 취재하며 진행했던 인터뷰의 총 합계 시간은 약 30시간. 그 순간 순간의 생생한 속내를 만날 수 있으며, 팬 필독 내용으로는 패션, 뷰티, 알면 알수록 흥미로운 머릿속까지 계속 진화하는 『 지금의 니시노 나나세 』를 완전 압축한 포토북이다

[Photo:(C)集英社/熊木優(io]

니시노 나나세 프로필

1994년 5월 25일 태생. 노기자카 46의 멤버로서 남자로부터는 물론 여성들에게서도 절대적 지지를 받는 존재. 문서 버라이어티 『 사자의 구터치 』에서는 MC를 맡았고, 영화 『 아사히나 그대 』(2017년), 드라마 『 전영 소녀 – VIDEO GIRL AI 2018-』에서 주연을 하는 등 배우로서 활약도 눈부시다. 2015년 6월호부터 잡지 『 non-no』 전속 모델로 활동을 스타트.『 non-no』 2018년 6월호(4월 20일 발매)에서는 역시 전속 모델로 와타나베 리사(케야키자카 46)과 함께 "비탈길 자매" 둘만의 표지를 장식하는 것도 발표되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