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0년 데뷔 이후 여성 아이돌 그룹의 최전선에서 활약하는 SUPER☆ GiRLS의 멤버들 중에서 아사카와 나나, 와타나베 코우메, 시무라 리카의 첫 이미지 작품집(DVD&Blu-ray)이 리버풀에서 4월 27일(금)에 3작품 동시 발매한다.

각종 잡지의 커버 그라비아를 다수 장식하면서 매혹적인 보디로 그라비아계에서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아사카와 나나, 그라비아계에서 귀여운 이미지로 주목을 끌고 있는 와타나베 코우메 그리고 6월 졸업을 발표하면서 처음이자 마지막 이미지 작품집에 등장하는 시무라 리카가 수영복 샷을 가득 선보이는 대망의 이미지 작품집이다.

아사카와 나나

예쁜 눈에 E컵의 완벽한 스타일로 인기 급상승 중인 아사카와는 말 그대로 동안 거로서 완벽한 몸매가 빛을 발하면서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와타나베 코우메

와타나베 코우메는 걱정하는 얼굴조차 귀엽다고 불리우면서 SUPER☆ GiRLS의 정통파 미소녀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젊음이 넘치는 영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움켜쥘 작품집니다.

시무라 리카

스파가 No.1의 내추럴 걸로서 천사의 미소를 뿌리는 시무라 리카는 SUPER☆ GiRLS의 초기 멤버로 그룹 최연장 멤버이면서 모두에게 사랑받는 미소와 성숙한 매력이 넘쳐나는 처음이자 마지막 이미지 작품집이다.

DVD와 블루 레이 동시 발매되며 DVD는 일본 전국 로손에서 선행 독점 판매, 블루 레이는 전국의 일반 세포점 판매가 된다. 

ⓒ Liverp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