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혼마 히나타가 센터를 맡은 3rd 싱글 『 봄은 어디에서 오나?』을 4월 11일 발매한다고 발표한 NGT48이 새로운 아티스트 사진과 재킷 사진을 공식 HP를 통하여 공개했다.

그동안 NGT48의 아티스트 사진이나 재킷 사진은 니가타 현을 거점으로 지역 밀착형 활동을 아끼는 NGT48답게 나카이 리카 센터의 1st 싱글 『 청춘 시계 』에서는 NGT48 극장이 있는 니가타시의 반다이 지역에서, 오기노 유카 센터의 2nd 싱글 『 세계는 어디까지 하늘인가?』에서는 니가타 현 무라카미 시의 버스 정류장 등 니가타 현 내 곳곳에서 촬영한 바가 있으며, 팬들의 성지 순례도 거행되면서 화제를모았다. 그리고 이번 3rd 싱글 『 봄은 어디에서 오나?』 역시 니가타 시내에 있는 "니가타현 체육 공원"에서 촬영이 되었다.

봄의 풍취를 담은 새로운 의상을 입은 멤버들은 영하의 혹한에 견디면서 촬영 스태프의 "모두가 봄을 데리고 오세요! 추운 표정 지으면 안되요!! 웃어요~!!"라는 독려 속에서 "추워요~! 무리 무리!"라고 외치면서도 웃는 얼굴로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완성된 재킷 사진은 NGT48 다운 미소가 넘치며 멤버 각자의 캐릭터와 개성이 느껴지는 흐뭇한 재킷 사진이다.

또 3rd 싱글 『 봄은 어디에서 오나?』를 대상으로 하는 전국 악수회 및 개별 악수회 개최도 발표되어서 4월 29일(일) 니이가타 토키메세 전국 악수회를 시작으로 8월 18일(토) 나고야의 후키아게 홀에서의 개별적 악수회까지 총 8회가 개최된다. 상세는 수시로 오피셜 HP등에서 발표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