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UPER☆ GiRLS(슈퍼걸즈)가 2월 16일 정기 공연 "초월 ☆ 정기 공연 Vol.7" 초월 ☆ 발렌타인~우리의 사랑을 받고~"Produced by Risa Uchimura"를 개최한 가운데 공연이 끝난 뒤 시무라 리카와 다나카 미레이가 SUPER☆ GiRLS를 졸업한다고 발표했다.

(다나카 미레이) "저, 다나카 미레이는 3월 31일로 SUPER☆ GiRLS를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2010년부터 8년간 다양한 경험을 했던 모든 순간이 중요한 젊음 그 자체였습니다. 3월 30일 정기 공연에서는 토크 부분만 참여할 예정이며 마지막까지 응원 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무라 리카) "저, 시무라 리카는 6월 24일에 SUPER☆ GiRLS를 졸업합니다. 8년간 있던 곳을 떠나는 것은 엄청난 불안과 두려움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무서움을 넘어 이루고 싶은 큰 꿈이 생겼습니다. 언젠가 SUPER☆ GiRLS를 떠나는 날이 오는 줄 알았지만, 바로 지금 그때가 왔습니다. 졸업까지 4개월 동안 감사하는 마음으로 여러분으로부터 받았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끝까지 SUPER☆ GiRLS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두 사람의 발표에 공연장의 팬들은 따뜻한 박수를 보냈으며 리더인 미조테 루카는 마지막으로 "SUPER☆ GiRLS를 초기부터 지켜주었던 두 사람입니다. 마지막에는 웃는 얼굴로 보내고 싶습니다. 3월 30일 정기 공연은 11명으로서 마지막 라이브가 되기에 여러분 꼭 기대해 주세요!"라고 웃는 얼굴로 끝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