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KE48의 마츠이 쥬리나(20) 및 에고 유나(17), 오바타 유나(16), 스가와라 마야(18)가 25일, 나고야 시내에서 츄쿄 텔레비젼의 "마츠이 쥬리나의 잉스타 광채 100장 도전 여행" (2월 10일 심야 24시 55분~)의 녹화를 진행했다.

마츠이가 1박 2일 "한국 탄환 여행"을 통하여 패션과 음식의 유명 명소를 돌아다니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잉스타 광채 사진" 100장을 올린다는 도전 기획 프로그램으로서, 츄쿄 텔레비젼의 인터넷 동영상 전달 서비스 "Chuun"의 컨텐츠로서 공개된 바 있으며, 반향이 컸던 덕분에 총집편이 지상파에서 방송된다.

단발 기획 특별 프로그램으로서 마츠이 본인으로서는 첫 주요 TV 프로그램. "항상 멤버들과 함께 프로그램에 나올 때는 "SKE의 일원으로서 열심히 해야한다"라고 생각했지만, 이번에는 『 마츠이 쥬리나의 ― 』이란 제목을 달고 등장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내보이지 않았던 저의 앳된 부분이 나옵니다(웃음). 다시 보니 "더 잘 할 수 있었는데"라는 생각도 드는데, 여하튼 마츠이 쥬리나는 이런 사람이라는 점을 알아 주시면 좋겠어요 "라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츄쿄 텔레비젼이 SKE 관련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것은 약 4년 만으로서 2014년 3월에 "SKE48의 세계 정복 여자 season2"가 끝난 이후 멤버 개개인이 단발로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우는 있었지만, SKE 만의 프로그램이 방송되지는 않았다. 그런 만큼 "SKE가 10주년을 맞는 중요한 시기에 츄쿄 텔레비젼에게 고맙습니다. 우리도 함께 나고야를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라면서 마츠이는 지역 방송과의 연결에 거듭 감사를 표했다.

<프로그램 개요>

프로그램 이름: "마츠이 쥬리나의 잉스타 광채 100장 도전 여행"

방송 일시: 2018년 2월 10일(토) 24시 55분~

출연자: 마츠이 쥬리나, 오바타 유나, 에고 유나, 스가와라 마야(SKE48)

☆ 잉스타 광채 100장 도전은 매주 토요일 11시~동영상 전달 서비스 "Chuun"에서 전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