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日드 ‘토도메의 키스’ 채널W 한일 동시 방영 - 의문의 타임리프를 반복하는 남자의 이야기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채널W는 키스로 사람을 죽게 하는 수수께끼의 여자로 인해 타임리프를 반복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 ‘토도메의 키스’를 오는 1월 16일(화) 밤 11시에 첫 방영한다.

드라마 ‘토도메의 키스’는 12년 전의 어떤 사건을 계기로 돈과 권력만을 좇으며 사랑을 믿지 않게 된 주인공 ‘오타로’가 키스로 사람을 죽게 하는 능력을 가진 수수께끼의 여자에게 살해를 당하게 되지만, 죽음과 동시에 일주일 전으로 되돌아가는 의문의 타임 리프를 겪게 되면서 일어나는 미스터리 로맨스물이다.

여고생이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배우 1위로 선정된 ‘야마자키 켄토’가 주인공 ‘오타로’를 맡아 잘생긴 외모와 배려심 깊은 상냥한 겉모습과는 다르게 돈과 권력을 좇는 나쁜 남자를 연기한다.

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마켄유’, 드라마 ‘민왕’, 영화 ‘은혼’ 등을 통해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 ‘스다 마사키’, 배우 김하늘과 장근석 주연 영화로 리메이크되어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너는 펫(2017)’에 출연했던 ‘시손 준’ 등의 일본의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다.

반복되는 타임 리프와 수수께끼 여자에 얽힌 비밀을 풀어가는 드라마 ‘토도메의 키스’는 1월 16일(화) 밤 11시부터 첫 방송으로 채널W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채널W는 올레KT(226번)와 스카이라이프(139번), CJ헬로비전(101번), 티브로드(146번), 현대 HCN(145번), CMB(190번), 딜라이브(148번)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pooq, 에브리온TV의 PC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편성시간은 채널W 공식 홈페이지(www.ch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성문의 : 070-5032-8210)

[이미지 제공: © NIPPON TV / 채널W]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