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 공개를 앞둔 마마무가 솔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칠해줘' 솔라 개인 티저 영상을 통해 마마무의 세 번째 컬러 '블루'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솔라는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블루 드레스를 입은 솔라는 청초한 비주얼에 아련한 눈빛으로 우아한 매력을 자아냈다. 솔라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고혹적인 매력이 더욱 강조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제공 : RBW

마마무는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스페셜 싱글 '칠해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첫 주자인 화사의 옐로우에 이어 휘인의 화이트, 솔라의 블루까지 공개되며 마지막 주자인 문별의 컬러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는 4일 공개되는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는 마마무가 한 해 동안 그려 나갈 활동의 밑그림으로, 2018년 마마무 활동의 신호탄이다.

'칠해줘'는 사랑에 얽힌 다양한 감정을 네 가지 컬러로 비유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컬러에 대한 감정을 각자의 방식으로 표현해 낸 마마무의 보컬이 인상적인 노래이다.

한편, 마마무는 4일 오후 6시, 2018년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를 첫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