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의 주인공, 장신영이 ‘나쁜녀석들’ 앞에 나타났다.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가 박중훈, 김무열, 장신영의 삼자대면을 공개, 오늘(30일) 방송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늘(30일) 밤 제5회가 방송되는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가 검사실 앞에서 마주친 우제문(박중훈), 노진평(김무열), 김애경(장신영)의 스틸을 공개했다. 서로를 바라보는 세 사람의 사이에는 의미심장한 분위기가 감돌아 김애경의 재등장이 ‘나쁜녀석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조영국(김홍파)과 배상도(송영창)의 뇌물 커넥션을 입증해줄 결정적 증인, 검은 돈 세무사 김애경. ‘나쁜녀석들’은 그녀의 증언을 받아내 조영국의 혐의를 밝혀내려고 했지만 갑자기 나타난 성지수(조선주) 부장검사의 압박 수사와 김애경의 계속되는 부인으로 난항을 겪게 됐다. 심지어 김애경에게 ‘나쁜녀석들’이 접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조영국이 하상모(최귀화)에게 지시를 내려 김애경을 장지에서 화장시킨 것.

사진 제공 : OCN

김애경이 조영국의 총애를 받는 세무사이자 사건의 유일한 증인이었기에 그녀의 갑작스런 죽음에 큰 충격을 받은 ‘나쁜녀석들’. 이에 우제문과 노진평은 조영국을 살인 교사 혐의로 구속하려고 했지만 죽은 줄 알았던 김애경이 청문회장에 다시 등장하며 새로운 판이 펼쳐졌다. 조영국의 모든 혐의를 부인하고 배상도 시장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고 말한 김애경. 과연 그녀는 진실을 아는 자일까, 은폐하는 자일까.

제작진은 “오늘(30일) 밤, 증인이 아닌 적이 된 김애경을 둘러싸고 ‘나쁜녀석들’ 5인방은 각자 내적 갈등을 겪게 된다. 위기의 상황에서도 마지막 정의까지 잃지 않으려는 이들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더불어 “4회 엔딩을 장식했던 김애경의 청문회 등장을 능가하는 충격적인 전개가 5회에서도 펼쳐질 예정이다. 눈을 뗄 수 없는 ‘나쁜녀석들’의 응징 과정을 함께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5회 예고 영상에서 조영국의 역습으로 위기에 처한 ‘나쁜녀석들’이 전면전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애경의 배신과 조영국의 경고로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어진 ‘나쁜녀석들’이 어떤 방식으로 더 나쁜 악의 카르텔에 맞서게 될지, 오늘(30일) 방송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오늘(30일) 토요일 밤 10시 20분, OCN 제5회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