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현장리포트
[LIVE리포트] '뜻밖의 히어로즈' 이민혁, 캐릭터와 나와의 싱크로율은 50%정도?

[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배우 이민혁이 '뜻밖의 히어로즈'에서 맡은 '배준영' 역할과 자신의 싱크로율에 대해 소감을 밝히었다.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 A홀에서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배우 이민혁은 "캐릭터와 나와의 싱크로율은 50% 정도 같다. 일단 밝고 친화적인 면은 '준영이'와 비슷한데 겉보기와는 다르게 저는 평소 밖에서 보여지는 모습과 다르게 행동 하나하나에 조심스럽고 생각이 많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준영이'라는 캐릭터는 사고를 먼저 치고 보는 캐릭이다. 준영이가 사용하는 단어는 선택이 굉장히 화려하고 요새 유행하는 인터넷 용어(급식체)를 많이 쓴다. 인터넷 용어 말투가 조금 어렵기는 하였지만 또 다른 나를 찾은 거 같아 재밌기도 했다"고 밝혔다.

한편, '뜻밖의 히어로즈'는 심장, 각막, 인대를 각각 기증받은 뒤 생겨난 초능력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세 명의 고등학생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로 오는 18일(월) 오전 10시 네이버 TV를 통해 첫방송 된다.

#뜻밖의히어로즈 #제작발표회 #비투비 #BTOB #이민혁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