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강지영 (JY)이 주연을 맡는 토카이 텔레비젼 후지 텔레비전 계열 드라마 "오-블랙, 일곱개의 유전자~"가 12월 2일(토)부터 방송되는 가운데 이 드라마의 주제곡이 JY의 신곡 "MY ID"로 결정되었다.

"오-블랙, 일곱개의 유전자~"는 BBC 어메리카에서 방송된 서스펜스 드라마의 리메이크로 강지영 (토모히데)은 고아 미혼모 아오야마 사라가 자신과 같은 얼굴을 가진 여성과 만난 것을 계기로 다양한 사건에 연루되어 간다. 토모히데는 사라를 포함하여 드라마에 등장하는 7가지 역을 소화하게 된다.

"MY ID"는 드라마의 주제곡으로 선정된 댄스 넘버로 이 곡에 대해서 JY는 "『 자신의 정체성이란?』이라는 물음을 강하게 표현한 드라마에 안성맞춤인 멋진 가사로 완성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MY ID"는 키리타니 미레이 주연 영화 "리벤지 girl"의 주제가 "Secret Crush~사랑 멈출 수 없다~"와 함께 12월 20일 JY의 두 A면 싱글로 발매한다.

[강지영 (JY) 코멘트]

- 이번 음반의 2곡은 각각 영화와 드라마 주제곡이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드라마 주제곡인 "MY ID"는 대부분 영어 가사이지만 "자신의 정체성이란?"라는 물음을 강하게 표현한 드라마에 안성맞춤인 멋진 가사에 되었습니다.

음악도 드라마의 스릴 넘치는 전개를 부추기는 듯한 비트가 특징이며 존재감이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기 때문에 드라마 본편에도 현장감을 불어 넣었으면 좋겠습니다.

"MY ID"는 심하고 쿨한 이미지로 영화 주제가 "Secret Crush~사랑 멈출 수 없다~"는 여성 다운 부드러운 이미지로서 대조적인 JY를 만끽하실 겁니다.

여배우 토모히데로서 뿐만 아니라 가수 JY로서도 드라마 "오-블랙"에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