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돌' 펜타곤이 오늘(14일) 선공개곡 '머물러줘'를 기습 발표한다.

펜타곤은 오는 11월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로 초고속 컴백을 알린 가운데 오늘 저녁 6시 선공개곡 '머물러줘'를 기습 발표한다.

오늘 공개될 펜타곤의 선공개곡 '머물러줘'는 펜타곤의 보컬 멤버들이 참여한 유닛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내 곁에 평생 있어주길 바라는 마음을 가사로 담은 발라드 곡이다.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특히, 워너원의 'NEVER', '에너제틱(Energetic)'을 작곡해 올해 가장 주목 받는 ‘작곡돌’로 떠오른 후이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키노의 목소리가 더해져 펜타곤 표 발라드를 완성시켰다. 

오는 11월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로 약 2개월만에 '초고속컴백'을 알린 펜타곤은 지난 9월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에 이어 다시 한번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앨범을 발매하고 ‘자작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은 컴백 다음날인 오는 11월23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4 ~DREAM~]를 열고 팬들을 더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의 선공개곡 '머물러줘'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