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0월 26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 텔레비전 아사히 드림 페스티벌 2017』의 첫날 공연이 개최되며 GENERATIONS from EXILE TRIBE가 출연했다.

첫날의 헤드라이너로 GENERATIONS가 등장하자 터질 듯한 환성이 울리면서 『 PIERROT』로 라이브의 막이 올랐다.

GENERATIONS는 "저희들 앞의 아티스트들이 워낙 분위기를 고조시키다 보니, 스테이지 뒤에서 긴장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들의 퍼포먼스를 처음 보시는 분들이시라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도 저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브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끝까지 잘 부탁 드립니다"라며 성의를 담아 인사하면서 "여러분의 심장 박동 수가 들렸습니다"라는 맺음 말에 공연장에서는 비명 같은 함성이 터져 나왔다.

퍼포먼스가 반복되는 가운데 멤버들의 힘차고 임팩트 있는 춤과 개인기로 공연장의 열기는 점점 뜨거워져 갔고, "Hard Knock Days"와 "Togetherness"에서는 관객 모두가 크게 손을 좌우로 흔들면서 아레나 전체가 하나가 되는모습이 연출되기도 하였다.

카타 요세가 출연한 영화 『 형에게 사랑 받아서 곤란합니다 』의 주제가인 발라드 곡 "하늘'로 잠시 분위기를 가다듬은 GENERATIONS는 "GENERATIONS 사상 최고의 파티 튠"이라고 소개와 함께 신곡 'Big City Rodeo'를 선보였으며, 이어서 인기곡 "Y.M.C.A."의 포즈를 취하면서 멤버들은 넓은 스테이지를 좌우로 가로지르며 다시 열기를 끌어 올리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 텔레비전 아사히 드림 페스티벌 2017』

테레조 채널에서 2017년 1월 일시 6시간에서 방송 예정!!

[테레조 채널 1]

※스카이!(ch.298)프리미엄 서비스(ch.611), 히카리 TV(Ch.556

), au. 텔레비전 서비스(Ch755)J:COM(Ch.755)또는 케이블 텔레비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시청 방법 http://www.tv-asahi.co.jp/ch/meth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