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의 첫 도쿄 돔 공연을 기념하여 11월 1일(수)에 내놓는 첫 공식 SPECIALBOOK "N46MODE"(코분사)의 표지가 공개됐다.

노기자카 46의 컬러인 라벤더와 멤버들을 담은 표지로서 이번에 특별히 도쿄 돔 한정판 발매도 결정된 가운데 부록은 라이브 현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N46MODE"의 축광 로고를 다룬 비닐 소재의 토드 백이 마련되어 있다.

주목할 콘텐츠는 "N46MODE"의 세계관을 표현한 책 첫머리에서 사쿠라이 레카, 마츠무라 사유리, 에토 미사, 호리 미오나가 등장하는 "귀여운 여자가 좋아". 영원한 동경 브랜드인 Tiffany의 보석과 등장하는 시라이시 마이, 니시노 나나세, 사이토 아스카의 "GIRLS with Tiffany". 또한 3기생 쿠보노 후미오의 에세이도 기고하고 있다.

도쿄 돔 한정판

노기자카 4 6멤버 전체 46명이 등장하고 각각 1장씩 원피스를 소개하는 "N46MODE 모델의 겨울 데이트 원피스". 노기자카 46 멤버와의 대담, 50개 이상의 설문에서 발췌한 멤버 소개. "N46MODE MODEL FILE" 등도 주목할 콘텐츠이다.

노기자카 46 팬들로서는 11월 1일까지 손꼽아 기다리게 만드는 주옥같은 스페셜 북이다.

[Photo(C)光文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