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이 스타일리시한 리얼 일상을 담은 로맨틱한 화보를 공개했다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SM엔터테인먼트) 아이린의 로맨틱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가을 슈즈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이린은 이번 2017 F/W 화보를 통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모던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다.

누오보 (사진제공)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스타일리시한 아이린의 리얼 일상을 담은 ‘Like it’ 콘셉트로 평소 자신의 취향을 솔직하고 당당하게 드러낼 줄 아는 아이린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화보에서 아이린은 러블리한 롱 원피스에 누오보의 가을 신상 스니커즈 코코린을 매치해 발랄하면서 세련된 패션 감각을 뽐냈다.

누오보 (사진제공)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아이린은 20대다운 솔직한 모습과 특유의 경쾌함, 발랄함으로 누오보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운 20대만의 감성을 완벽히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전속모델 아이린과 함께 누오보 특유의 트렌디한 감각을 담은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20대 여성 소비자들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누오보 (사진제공)

한편, 레드벨벳의 아이린은 미니앨범 '더 레드 서머(The Red Summ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빨간 맛(Red Flavor)’으로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 롱런 행진을 펼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누오보 (사진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