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화보
[화보] 나나, 완벽한 몸매로 자신감을 표현하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여성들의 내면에 깃든 뜨거운 열정을 샘솟게 할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영국 톱모델 카라 델리바인(Cara Delevigne),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뉴욕 시립 발레단 등 각 분야 최고의 위치에 있는 여성들과 함께 전개하는 푸마의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DO YOU)’의 일환이다.

국내에서는 여성들이 ‘나다운’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이를 통해 세상을 더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도록 자존감을 고취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사진 제공 : 푸마

지난 2월 이후 국내에서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성들이 ‘나다운’ 모습을 찾는 과정을 넘어, 이제는 삶의 모든 순간에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표출하도록 돕는다. ‘나 다울 때, 가장 강력한 에너지가 표현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어떠한 기준에도 얽매이지 않는 ‘나만의 카리스마’를 강조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푸마

이번 하반기에는 푸마의 공식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나나’와 함께 여성들에게 확고함과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나나는 강인하고 과감한 이미지로 이전과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푸마

푸마 관계자는 “‘너답게, DO YOU’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이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갖고, 궁극적으로 내면의 자존감을 높이도록 지속해서 영감을 주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 : 푸마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