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NMB48의 요시다 아카리가지난 7월 18일에 최초의 포토 북 『 NMB48 요시다 아카리 뷰티 포토 북 IDOL MAKE BIBLE@아카린 』(주부의 벗사)을 간행하여 발매 1주일 만에 5만 8,700부 판매를 기록했다.

『 NMB48 요시다 아카리 뷰티 포토 북 IDOL MAKE BIBLE@아카린 』은 10대, 20대 여자가 궁금한 아이돌 화장을 응축한 메이크업 북으로서 이 책에서는 모두 셀프 메이크업에 도전, 요시다 자신이 생각해낸 메이크업 테크닉을 선보이고 있다.  YouTuber의 동영상에서는 모두 설명하지 못한 세세한 테크닉이나 포인트도 망라한 "아이돌 메이크 교과서"라고 할 수 있는 내용이다.

이 책은 발매 전부터 다수의 예약이 쇄도하여 발매 후에도 그 기세는 그치지 않고 7월 29일 오사카 우메타 시츠타야 쇼텐에서 열린 전해회는 예정수 1,000권이 예약 시작일에 당일 매진되었다.

그리고 이번에 그 인기를 받아 제2편 발매가 결정되면서 요시다 아카리는 다음과 같이 기쁨의 멘트를 전했다.

"계속 발매를 목표로 해왔던 염원의 포토 북을 많은 분들이 읽어 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귀엽게 되고 싶다는 일념으로 추구한 저의 화장술을 더 많은 여자들이 실천하게 된다면 무엇보다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계속 많은 분들의 성원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제2편도 결정되었습니다. 여러분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제2편에서 끝나지 않고 제3편 제4편에서 계속하여 좋은 책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1탄에서는 없었던 그라비아 샷도 싣고 싶어요."

[Photo(C)主婦の友社]

포토 북 정보

『 NMB48 요시다 아카리 뷰티 포토 북 IDOL MAKE BIBLE@아카린 』

주부의 벗사

정가: 1480엔+세금

발매일: 2017년 7월 18일(화)

B5판/100쪽

요시다 아카리 Twitter

https://twitter.com/_yoshida_akari?lang=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