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윤보미 시구

그룹 에이핑크의 윤보미가 20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서 완벽한 자세로 시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윤보미는 MBC 아나운서국에서 기획한 웹 콘텐츠 ‘마구단’에 출연 중이며 100㎞ 시구에 성공하기 위해 정민철 감독과 맹훈련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결과는 ‘마구단’에서 공개된다.

2.아리아나 그란데 내한 공연

세계적인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오는 8월 1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첫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3.심은하 입원

배우 심은하가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로 수면제를 과다 복용해 병원에 입원했다. 심은하가 복용한 수면제는 벤조다이아제핀 계열의 진정수면제로, 수면장애 치료에 쓰인다.

심은하는 현재 안정을 되찾아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4.김기방*김희경 결혼

배우 김기방(36)과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32)가 2년 열애 끝에 오는 9월 30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5.차주혁 구속

배우 차주혁이 마약 매수와 알선, 투약, 음주 운전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32부는 22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도로교통법·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차주혁에게 징역 1년 6개월과 501만원의 추징금을 선고했다.

6.장나라*박보검 결혼설

배우 박보검과 장나라가 결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 소속사가 “사실무근”이라며 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설은 최근 박보검 장나라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웨딩거리에서 포착됐다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게재되면서 확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