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현장리포트
[J LIVE리포트] AKB48, 기자회견 @ 무카이치 미온 등 '썸네일' 첫날 공연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이 12일 AKB48 극장에서 새 공연 『 썸네일 』을 개시했다.

이 공연은 지난해 6월 『 AKB48 45th싱글 선발 위원 선거 』에서 80위 이내에 가장 많은 회원들을 올렸던 팀(AKB48)에 주어진 공연으로서 원래는 지난해 10월에 시작할 예정이었다가 약 반 년간 지연되었다.

이날 공연에는 총선 순위 상위 멤버들인 카시와기 유키· 미네기시 미나미· 요코야마 유이등 16명이 참여했으며, 공연 후에 가진 기자 간담회에는 요코야마 유이, 오카다 나나, 무카이치 미온, 코지마 마코, 쿠라누 나루미, 타카하시 쥬리 그리고 미네기시 미나미 총 7명이 참석했다.

미네기시 미나미
오카다 나나
요코야마 유이
코지마 마코
쿠라누 나루미
타카하시 쥬리

멤버들은 내달 열리는 『 AKB48 49th싱글 선발 위원 선거 』에 관하여 각자의 기대와 심경을 가감없이 밝혀 기대를 모으게 만들었다.

무카이치 미온

특히 무카이치 미온은 "작년에 13위에 올랐었는데, 올해는 반드시 신7강에 오르겠다"고 결연한 의지를 밝히기도.

[Photo(C)Toshiki Aoyama]

ToshikiAoyama 기자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