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허지웅 ‘미운우리새끼’ 하차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미운우리새끼'에서 하차한다. 허지웅은 본업인 작가 일에 집중하기 위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허지웅의 빈 자리는 가수 이상민이 이어받을 예정이다

2. 이준기·전혜빈 열애

배우 이준기와 전혜빈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드라마를 통해 동료로 만나 친구로 지내오면서 서로 공통점이 많은 것을 알게 됐고 호감을 느끼고 작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3. 리쌍 개리 결혼

리쌍 개리가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개리의 신부는 일반인 여성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결혼식 없이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됐고 이미 혼인신고도 마쳤다.

4. 안세하 결혼

배우 안세하가 오는 5월14일 결혼한다. 예비신부는 안세하의 고향 친구이자 대학 동기로 현재 직장에 다니고 있다.

5. 유상무 대장암

개그맨 유상무가 대장암 투병 중이다. 그는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수술을 앞두고 있다. 유상무는 지난해 성폭행 미수 혐의로 피소돼개월간 법정 공방을 벌여왔고 지난 12월 무혐의 처리됐다. 그는 이 사건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 시간을 가져왔다.

6. 박찬욱 BIFFF 공로상

박찬욱 감독이 제35회 브뤼셀 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올해의 공로상인 '까마귀 기사상'을 수상했다.

7. 문채원 고소

배우 문채원이 남자친구 사칭 누리꾼을 상대로 고소장을 준비하고 있다. 문채원의 소속사는 문채원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며 온라인상에 성적 모욕감을 주는 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하는 한 누리꾼에 대하여 더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8. 김영애 별세

배우 김영애가 9일 오전 별세했다. 향년 66세. 지난해 재발한 췌장암으로 투병해 온 김영애는 서울의 한 종합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아왔지만 최근 상태가 악화돼 결국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이날 눈을 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