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전개하는 아이돌 육성 게임 "아이돌 마스터"를 모티브로 하는 실사판 드라마 "아이돌 마스터. KR"의 일본 첫 이벤트가 2017년 4월 7일(금)에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드라마 내에서 사용되는 콘서트 장면의 촬영을 겸하며 드라마 "아이돌 마스터. KR"은 올해 4월부터 한국 드라마로는 처음 Amazon 프라임 비디오에서 공개된다.

지난해 4월에 거행된 오디션에서 선발된 한국·일본·태국 출신의 재능 있는 10명의 멤버들은 혹독한 훈련을 거쳐서 작년 여름 한국에서 데뷔하며 "Dream" "One for all"을 발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Photo(C)Idol Master.KR Japan Official Site

이번 이벤트에서는 드라마 "아이돌 마스터. KR" 삽입곡의 가창과 메이킹 영상 상영을 비롯한 그룹 및 유닛 퍼포먼스, 토크, 게임 등등 그녀들의 매력을 볼 수 있는 내용으로 풍성할 것이라고 한다.

또 공연 후에는 일본 팬들과 인사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희망으로 티켓 구입자 전원과 하이 터치회도 개최된다.

드라마의 중요 장면을 장식하는 콘서트 풍경의 녹화도 겸하는 이번 행사로서 "아이돌 마스터. KR"가 내딛는 첫걸음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Photo(C)Idol Master.KR Japan Official Site

■ 공개 정보
"아이돌 마스터. KR"일본 1st이벤트
<일정>
2017년 4월 7일(금)
낮 공연: 개장 13:00/ 개연 14:00
밤 공연: 개장 18:00/ 개연 19:00

회장: ZEPP 다이버 시티 도쿄
출연자: Real Girls Project (R.G.P)
■ 관련 사이트
"아이돌 마스터. KR" 일본 공식 사이트:http://www.idolmaster-kr.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