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SIDE
日 여배우 니시우치 마리야 (西内まりや), 화장품 이미지 캐릭터로 선정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일본의 인기 가수 겸 모델 니시우치 마리야가 화장품 이미지 캐릭터를 맡는다.

일본 가네보 화장품 "ALLIE"에서 3월에 출시하는 BB젤의 이미지 캐릭터로서, 2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니시우치의 고급스럽고 활기찬 이미지를 채택했다고 한다.

니시우치 마리야는 1993년 후쿠오카 현 태생 23세의 가수,여배우,모델로 활동하는 일본의 인기 멀티 탈렌트로서 매력적인 웃음과 날씬한 스타일로 남녀 모두 폭넓은 세대의 지지를 받고 있다.

 

2007년에 모델로 데뷔, 2014년 8월에는 『 LOVE EVOLUTION』으로 가수로 데뷔 후 제56회 일본 레코드 대상 신인상 및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 5월에는 자신의 첫 자작곡으로 " 제57회 일본 레코드 대상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배우로서의 활동 폭도 넓혀 2015년 7월에는 『 호텔 컨시어지 』(TBS)에서 프라임대 드라마 첫 주연, 2016년에는 영화 『 CUTIE HONEY-TEARS-』에서 주연을 그리고 2017년 현재 드라마 『 갑작스럽습니다만, 내일 결혼합니다 』(CX)에서 주연을 맡고 있다.

ToshikiAoyama 기자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