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여자친구, 텐플러스스타 3월호 표지 장식 "우린 잠재력이 무한한 그룹" 매력 발산

그룹 여자친구가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매거진 '10+Star'(텐플러스스타) 3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지난 23일 매거진 텐플러스스타 측은 여자친구와 함께 한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최근 진행된 텐플러스스타와의 화보 촬영에서 화관을 쓰고 소녀다운 여자친구만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여자친구는 텐플러스스타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믿고 듣는 여자친구’가 되기 위해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열정을 내비쳤다.

은하는 “대중의 사랑을 항상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으며, 유주는 긍정적인 긴장감을 언제나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대해서도 입을 뗐다. 소원은 “우린 잠재력이 무한한 그룹”이라고 전했다.

▲ 사진 제공 : 텐플러스스타

텐플러스스타 3월호에서는 버디(여자친구 팬클럽 이름)들을 위한 취향저격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멤버들은 만약 남자라면 로맨스를 펼치고 싶은 멤버부터 자신만의 뷰티 습관까지 털어놓았다. 더불어 멤버들의 끈끈함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는 비하인드 컷도 실었다. 멤버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카메라로 담던 신비, 서로 꼼꼼하게 모니터링 해주던 예린과 은하 등 다양한 현장 사진이 담겼다.

▲ 사진 제공 : 텐플러스스타

한편 여자친구의 화보와 인터뷰는 텐플러스스타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