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8개월 기다림 끝 구구단, '나르시스' 27일 6시 파격 공개 "전곡 타이틀감"

원래 예정보다 하루 더 빨리 구구단의 앨범을 만날 수 있게 됐다.

구구단이 오는 28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음반 발매에 앞서 음원과 타이틀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한다.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고 싸이, 걸스데이 등으로 유명한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아 '나르시스' 컨셉에 맞춰 구구단의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는 8개월간 구구단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높은 기대감과 그간 앨범 프로모션의 뜨거운 반응에 대한 보답으로 결정됐다. 특히 지난 22일 구구단의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됨과 동시에 전곡이 타이틀에 가깝다는 호평이 쏟아지며 하루 빨리 만나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이 잇따랐다.


팬과 대중도 데뷔 모습과 비교해 확연히 달라진 구구단의 새로운 변신에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가장 먼저 공개된 오피셜 컴백 포토와 23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한층 성숙한 미모를 뽐내는 구구단의 비주얼에 "매일이 리즈 경신"이라는 댓글이 줄을 이을 정도. 또한 8개월 동안 컴백을 기다려온 팬과 대중의 기대에 빠르게 부응하기 위해 결과물을 하루 앞서 공개하겠다는 콘텐츠에 대한 자부심이 반영된 결정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한편, 발매 일정을 하루 앞당긴 구구단의 미니앨범 '나르시스'는 카라바조의 명화 '나르시스'를 모티브로 삼았다. '나르시스'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의 이름으로, 물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반한 청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구구단만의 세련되고 우아한 색으로 재해석될 앨범으로 전해졌다.

구구단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의 음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또한 같은 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구구단은 세정, 미나가 속해있고 구구단을 알리는데 큰 기여를 했다. 이번 '나르시스' 앨범 활동을 통해 파격적으로 걸그룹 판도의 변화가 생길 수 있을지 대중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