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인터뷰 영상] 빅톤(Victon), 7명의 심쿵 매력 발산~컴백! 조금만 기다려~ (빅톤 인터뷰 ②)

[라이브엔] 지난 1월 6일 오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빅톤(VICTON)의 연습실에서 라이브엔 단독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형제미가 돋보인 빅톤(VICTON :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은 멤버들끼리 즉흥적으로 서로가 서로에게 인터뷰를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날 멤버들은 서로에 대한 부러움을 끊임없이 이야기하며 칭찬 릴레이를 이어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냈다.

▲ 빅톤(VICTON :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한편 'Voice To New World' 줄임말인 '새로운 세상을 담은 목소리'라는 의미의 빅톤(VICTON)는 지난 2016년 11월 9일 첫 번째 미니앨범 'Voice To New World'로 데뷔했다.

이 앨범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 곡 중 '아무렇지 않은 척'은 여자친구 앞에서 자존심이 상해도 쿨한 척하는 남자친구의 심리를 표현했으며 또 다른 타이틀곡 'What time is it now?'는 테크노 장르의 댄스곡으로 빅톤 모든 멤버가 작사에 참여해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뜻깊은 곡이기도 하다.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LIVE인터뷰 #빅톤 #VICTON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