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정진영, 뜨거운 울림 전한 그의 메세지

배우 정진영의 영화 '판도라' 속 명품 연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진영은 영화 '판도라'에서 재난 현장 속, 누구보다 투철한 희생정신과 책임감을 지닌 '평섭'으로 분한 정진영의 명품 연기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발전소 소장 '평섭'은 노후화 된 원전에 대한 내용을 청와대에 보고했다는 빌미로 좌천되지만 발전소가 폭발하는 사상 초유의 재난이 발생하자 누구보다 먼저 현장에 달려와 구조 작업을 펼치고 끝까지 현장을 지키는 책임자로서의 면모를 보인다.

▲ 사진 : 영화 '판도라' 스틸

이처럼 책임감 넘치는 '평섭' 역의 정진영은 발전소를 덮친 재난 현장을 진두지휘하며 카리스마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는 한편 끝까지 남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온 힘을 쏟는 가슴 따뜻한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람의 목숨보다 돈을 더 중요시 하는 불의에 맞서며 격분하는 장면에서 보여진 정진영의 좌중을 압도하는 열연은 '왕의 남자', '7번방의 선물', '국제시장' 등 천만 관객을 사로잡은 명품 배우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준다.

극 중 발전소 소장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 정진영은 "박정우 감독님이 추천해준 책도 읽고 기본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부하며 원전의 기본적인 구조나 실태 등을 공부했다"며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일 수 있었던 노하우를 밝혔다.

또한 "사회의 많은 분들이 영화를 통해 이 문제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 볼 수 있으면 좋겠다"며 영화를 통해 전하고 싶었던 뜻깊은 메시지를 강조하기도 했다. 누구보다 맡은 역할을 충실히 임하며 진심 어린 소신을 밝힌 배우 정진영의 명품 연기는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에게 뜨거운 울림을 선사한다.

한편 '판도라'는 지난 7일 개봉해 역대 12월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 '판도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