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영상] 송지효, 월요커플 개리와의 이별에 “서운하지만 멋있게 보낼 것...금토커플 기대해달라" ('이아바' 제작발표회)

[라이브엔] 26일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JTBC 새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선균, 송지효, 김희원, 예지원, 권보아, 이상엽, 그리고 연출을 맡은 김석윤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송지효는 이날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월요커플로 활약했던 개리의 하차 소식에 대해 “내가 언급할 부분이 아닌 것 같다”며 “동료로서 좋은 길을 간다면 응원하는 게 맞는 거 같다. 7년동안 같이했었기 때문에 이별이 아쉽기는 하지만 (개리)오빠의 미래를 위해서 멋있게 보내고 응원하는 동료가 되는 게 맞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방송에서도 얘기했지만 월요커플은 끝났기 때문에 월요커플을 추억의 한 일부분으로 기억해줬으면 좋겠다"며 "그리고 이번주에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방송된다. (이선균과의) 금토커플 기대해달라”며 센스있는 답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오는 2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첫방송된다.

▲ 송지효, 월요커플 개리와의 이별에 “서운하지만 멋있게 보낼 것...금토커플 기대해달라" ('이아바' 제작발표회)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송지효 #개리 #월요커플 #런닝맨 #이선균 #이아바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