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VE영상 영화
[LIVE영상] 김유정, "박보검에게는 없지만 차태현에게 있는 것은...” (‘사랑하기 때문에’ 제작보고회)

[LIVE영상] 김유정, "박보검에게는 없지만 차태현에게 있는 것은...” (‘사랑하기 때문에’ 제작보고회)


[라이브엔] 20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성동일, 김윤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의 진행을 맡은 박경림은 김유정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호흡을 맞췄던 박보검을 언급하며 차태현과의 차이점을 물었다.

이에 김유정은 “차태현에게는 박보검에게 없는 기댈 수 없는 듬직한 매력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차태현은 “보검이한테는 아직 그런 게 없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데 이때 이를 듣고 있던 성동일이 “네가 늙었다는 거다”라고 찬물을 끼얹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는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마음을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딱 붙여주는 수상한 딱풀 콤비 ‘이형’과 ‘스컬리'의 힐링 코미디로 오는 11월 개봉한다.

▲ 김유정, "박보검에게는 없지만 차태현에게 있는 것은...” (‘사랑하기 때문에’ 제작보고회)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사랑하기때문에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성동일 #김윤혜 #배성우 #박보검

김효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