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스트무브먼트 효린, 한국어 가창곡 '기대만발'

파이스트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정규 앨범에 참여한 효린의 '엄브렐라'(umbrella) 프리퀄 영상이 공개됐다.

국내외 특급 아티스트의 참여를 알리며 전세계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미국 3인조 일렉트로닉 그룹 파이스트무브먼트의 정규 앨범 첫번째 프리퀄 영상 '엄브렐라'가 18일 0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파이스트무브먼트의 '엄브렐라' 프리퀄 영상에는 ‘롱보드 여신’으로 유명한 고효주가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사뿐사뿐 춤추듯 보드를 타고 LA시내의 밤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1분 45초 동안 흘러나오는 효린의 '엄브렐라'는 파이스트무브먼트만의 세련된 EDM 사운드와 효린 특유의 음색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파이스트무브먼트 정규앨범에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가창에 참여한 효린은 어반자카파의 참여곡에 이어 이번 앨범 유일한 한국어 가창곡으로 기대를 높인다.

파이스트무브먼트의 이번 정규앨범에는 엑소 찬열을 비롯해 소녀시대 티파니, 박재범, 윤미래, 씨스타 효린, 로꼬, 어반 자카파등의 국내 특급 아티스트는 물론 미국의 래퍼 겸 프로듀서 솔자보이(Soulja Boy), 세계적인 팝가수 메이시 그레이(Macy Gray)등 동서양의 특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파이스트무브먼트의 정규앨범 '아이덴티티'는 21일 0시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