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문화 영화
‘가져선 안될 비밀’ 11월 3일 개봉 확정

오는 11월 3일 개봉을 확정한 13살 소녀 재시라의 아찔한 성장보고서를 다룬 <가져선 안될 비밀>(수입,배급:판씨네마㈜ | 감독:알란 볼 | 주연:서머 비쉴, 아론 에크하트, 토니 콜렛)이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3살 소녀 재시라의 아찔한 성장보고서를 다룬 영화 <가져선 안될 비밀>이 오는 11월 3일 개봉 확정과 동시에 그 동안 숨겨왔던 비밀스런 포스터를 공개해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흩날리는 빨간 장미, ‘13세 소녀의 아찔한 성장보고서’라는 카피와 함께 강렬한 레드로 포인트를 주어 13살 소녀의 아름다움과 아찔함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또한 아론 에크하트의 은밀한 유혹이 담긴 부드러운 눈길과 수줍은 듯 매혹적인 표정의 서머 비쉴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비밀스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과 호기심을 유발한다.

제24회 선댄스 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출품 후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음은 물론, 재시라를 연기한 서머 비쉴은 탁월한 연기력으로 2009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에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라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가져선 안될 비밀>.

오는 11월 3일 개봉하는 영화 <가져선 안될 비밀>은 <아메리칸 뷰티>의 시나리오를 쓰며 아카데미와 골든글러브 등 각종 시상식에서 각본상을 석권한 알란 볼 감독의 연출작이다. 작품성과 상업성에 모두 뛰어난 감각을 지닌 알란 볼 감독이 심혈을 기울인 이번 영화는 우리의 주변에 있을법한 평범한 한 소녀의 성장을 향한 예리하고 깊이 있는 시선을 관객들에게 선사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13살 소녀의 ‘성(性)’적인 성장이라는 도발적인 소재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보다 더 특별한 작품으로 느껴지게 만드는 <가져선 안될 비밀>은 벌써부터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메리칸 뷰티>, <식스 핏 언더>, <트루 블러드> 등 웰메이드 화제작들을 만들어온 알란 볼 감독의 작품 <가져선 안될 비밀>은 이번 포스터 공개를 통해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시키며 오는 11월 3일 개봉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서용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