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오카다 나나 첫 센터를 담당하고 3월 14일에 발매 예정인 AKB48의 신곡 "쟈바쟈'의 MV 및 아티스트-재킷 포토가 공개되었다.

본 곡은 1월 20일에 개최된 "AKB48 그룹 리퀘스트 아워 세트 리스트 베스트 100 2018" 마지막 날 종연 전에 전격 발표된 선발 멤버 27명에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AKB48 오카다 나나(STU48의 캡틴도 겸임)가 첫 센터 포지션을 맡는다고 하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모두가 봄과 사쿠라 풍의 곡일 것이라고 예측했던 것과는 정반대로 AKB 스타일의 소울 트레인...미디엄 댄스 넘버로 등장했다.

MV에서는 요란한 축제가 벌어지고 AKB48 사상 가장 화려한 의상을 입고 YKBX 감독을 맞아 하이퍼 펑키한 분위기의  MV가 완성되었다.

[오카다 나나 코멘트]

처음으로 센터를 맡게 된 곡인데 이렇게 화려한 곡일 것이라든가 MV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보통은 상당히 어두운 느낌의 곡 혹은 쿨한 곡을 노래해 왔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오카다 나나를 여러분에게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봄 분위기 색감이 대단하고 멤버들의 미소가 돋보이는 MV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카메라를 특별히 의식하지 않았는데 그래서인가  이상한 얼굴도 많이 잡혔고, 그런 표정들이 MV에 사용되고 있습니다!(웃음) 엔드 롤의 끝까지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Photo(C) You, Be Cool/KING RECORDS]